기사 메일전송
한국로슈진단, 2013년 슬로건 ‘Go for it’…2천억 매출 목표 - 진단검사 효율성 및 의학적 가치증대 선두기업입지 강화 제시
  • 기사등록 2013-01-30 00:00:00
  • 수정 2013-02-16 11:14:57
기사수정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안은억)이 2013년 새해를 맞아 진단업계 선두기업 입지를 견고히 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진단검사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의료시장에서 체외진단의 의학적 가치를 높이며, 로슈그룹이 지향하는 ‘맞춤의료’를 실현하겠다는 것이다.

2013년 매출목표도 체외진단업계 최초 2,000억 돌파를 설정했다.

이를 위해 2013년 회사슬로건으로 ‘Go for it’을 정하고, 진취적인 도전정신으로 목표를 성취할 것을 다짐했다.

3가지 주요 실천목표로 △마켓리더(Winning in the Market Place) △위기관리(Winning in Risk-Management) △일하기 좋고 자랑스러운 직장(Winning in the Work Place)를 정했다.

△마켓리더=검사의 효율성(Testing Efficiency)과 의학적 가치(Medical Value)를 추구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탁월한 경쟁력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미다.

특히 올해는 임상화학과 면역검사의 차세대 통합솔루션인 cobas 8000 modular analyzer series의 판매 활성화와 지난해부터 성공리에 진행중인 검사실 자동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 자궁경부암 고위험군 선별검사인 cobas 4800 HPV Test를 포함, 환자를 위한 의학적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제품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그리고 사업본부간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로슈그룹이 지향하는 ‘맞춤의료’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기로 했다.

△위기관리=관련 법규가 강화된 헬스케어 환경변화 가운데 법을 준수하고 깨끗하고 공정한 비즈니스의 롤모델을 목표로 한다.

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사명을 가지고 이웃사랑실천을 위한 다양한 노력도 계속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로슈진단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식량과 교육지원을 위한 Children’s Walk, 굿네이버스와의 사회공헌 협약, 해외구호활동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일하기 좋고 자랑스러운 직장=수평적 관계를 위한 소통을 강조, 직원들이 꿈을 실현하고 긍지를 가질 수 있는 기업문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한국로슈진단은 ‘대표이사와의 거리 좁히기’ ‘신나는 직장’ ‘부서간 소통’을 주제로 ‘대표이사와 함께 아침식사’ ‘아이디어 뱅크’ ‘비어데이’ ‘가족초청 한마음 체육대회’ 등 직원은 물론 직원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직원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안은억 대표이사는 “2013년에도 진단업계의 선두기업이라는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로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또 성과 위주로 평가받을 수 있는 회사 시스템을 갖추고, 직원들이 꿈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즐거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05934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엔케이맥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오가논,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신풍제약, 셀트리온,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독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