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퀴즈쇼 사총사]왕종근 아들 왕재민“부모님 반대로 첫사랑과 헤어진 사연은?”
  • 기사등록 2013-08-30 01:16:56
  • 수정 2017-06-08 20:33:27
기사수정

방송인 왕종근의 아들 왕재민 군은 아빠 왕종근과 개그맨 이용식 부녀와 함께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는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왕종근 아들 왕재민 군은 “최근 부모님 때문에 첫사랑에 실패했다”고 고백했다. MC들이 궁금해 하자, 듣고 있던 왕종근은 “엄마에게 얘(왕재민)가 밤 12시에 성산대교 아래 있다며 아무 생각없이 인증샷을 보냈다”며, 대신 답했다.
 
1-4.jpg

“눈치 빠른 애 엄마가 당장 그 다리로 달려가 보니, 여자친구랑 같이 있었다고 하더라”며, “지금 고3인데, 이럴 시기가 아니라고 말렸다”라는 것. “얘(재민) 그래서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사흘을 울었다”고 폭로해 재미를 자아냈다.

이 날 왕종근&왕재민 부자는 친구처럼 사이좋게 지내는 편이지만, 식성이 같아 “반찬가지고 많이 싸웠다”고 해 웃음을 샀다. “그 이후로, 애엄마가 우리 둘 반찬이며, 과일 디저트까지 다 따로 접시에 나눠서 준다”고 덧붙여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또 왕재민 군은 “이제 포털사이트에서 내 이름을 검색하면 프로필이 나온다”며 “방송한지 꽤 됐는데, 3년차쯤 되니, 올라오더라”며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용식 딸 이수민 양은 최근 “처음으로, 내게 부모님 없이, 친구와의 여행을 허락해 주셨으나, 알고 보니, 나 몰래 부모님이 뒤따라 오신 것이었다”고 폭로해 현장에 있던 이용식은 원성을 샀다. 이어 “결국은 친구가 우리 가족여행이 낀 꼴이 되어 미안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종일관 즐겁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이번 사총사들의 활약상은 오는 9월 1일 일요일 오전 8시 10분,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77929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23일 병원계 이모저모①]고려대, 강동경희대, 일산백, 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