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뷰]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 - “하이드라페이셜 효과, 실제 시술해보니 느껴져”
  • 기사등록 2022-11-17 16:48:25
기사수정

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가 지난 8월 국내에 정식 설립이 되며 이를 도입한 병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론칭을 기념해 지난 11월 10일~11일 진행된 ‘글로우볼루션(GLOWVolution) 코리아 with 하이드라페이셜’ 행사에서는 소비자들과 의료진들이 참가해 세션에 참여, 하이드라페이셜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며 피부 관리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2부 전문가 세션에 참여한 서희원클리닉(서희원의원)의 대표 서희원 원장은 병원에 하이드라페이셜을 추가 도입했다. 



이와 관련해 진행한 일문일답 주요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다.


Q1. 글로우볼루션에 참여한 소감과 하이드라페이셜에 대한 기대감은?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분들을 제외하고는 코로나19로 인해 컨수머를 만나는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행사로 참석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고 유용한 시간이었다. 


하이드라페이셜 브랜드 자체도 소통을 중심으로 하는데 그 아이덴디티를 온전히 누릴 수 있었다. 

서희원클리닉에서도 이를 좀 더 알리면서 환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Q2, 하이드라페이셜을 의료진 입장에서 간략히 설명한다면? 

총 3단계, 약 30분의 시술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시술이다. 


20년 이상 역사를 가지고 있고 현재 전 세계 약 90개 국가에서 시술이 되고 있을 만큼 전통이 있고, 그만큼 효과나 안전성도 입증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최근 우리나라에 법인이 설립되면서 16개 국가에 진출한 피부 미세 박피술에서의 첫번째 특허, 그리고 34개 특허를 가지고 있다. 


하이드라 미세 박피술에서 명실상부한 리딩 브랜드이다. 


Q3. 이번에 하이드라페이셜을 추가 도입했다고 하는데, 어떤 장점 때문인가?

하이드라페이셜은 전 세계에서 12초에 한명, 연간 350만건이 넘는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다. 


바늘이나 레이저를 사용하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클렌징하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유명한 미국 헐리우드 배우, 가수도 애용하는 시술로 알려진다. 


내원하여 해당 시술을 받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레이저 시술과 함께 이를 병행하는데, 단독으로 시술하는 것보다 더 광채 효과가 우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시너지 효과가 우수하여 환자들의 호평이 높아 장비를 추가로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Q4. 추가로 도입했다면 그만큼 시술 건수가 많을텐데, 효과를 느꼈던 케이스는?

광채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것이 사실이지만 실제로 기억에 남는 케이스는 아크네 치료를 진행했던 것이다. 


이는 살리실산, 락틱산을 이용해서 각질층을 부드럽게 정리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한다. 


여드름 균이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지만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이 만나면서 배출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얼굴에 전체적으로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 효과를 보기에 좋다고 생각한다. 


또한 다른 레이저 시술 전에도 하이드라페이셜을 통해 각질 정리와 수분을 공급하고 나면 레이저 시술을 하기 최적화된 피부 상태가 된다. 


이를 참고해서 시술을 받는다면 원하는 피부 상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28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jQuery)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