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아두면 좋은 성형외과의 모든 것]‘올리지오’ 관심 증가…개인별 맞춤 시술 중요
  • 기사등록 2022-11-16 15:06:54
기사수정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면서 노화가 진행된다.


피부 속 섬유 조직이 늘어지고 모공을 조여주는 힘이 줄어 피부 탄력 저하, 주름 또는 잡티 등이 생기게 된다.


이때 화장품이나 메이크업으로 개선을 하는데 한계가 있어 보다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을 고려하게 된다.


◆올리지오 관심 증가 

압구정 와이앤티성형외과 최종환(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레이저, 고주파, 초음파 장비를 비롯해 스킨부스터 주사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을 선택하게 되는데, 그중 리프팅부터 복합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올리지오’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리지오는 RF고주파를 이용한 탄력 리프팅으로, 표피층부터 진피층까지 고주파를 전달한다. 


진피층 콜라겐을 활성화하는 콜라겐 리프팅 원리로 외과적 수술 없이 피부 처짐, 피부결 개선, 리프팅 개선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지오 특징 및 주의점 

올리지오는 비침습 방식으로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쿨링 스프레이 양을 조절해 통증을 조절할 수 있다. 


한 번 스위칭 할 때마다 에너지가 연속적으로 조사돼 짧은 시간 내에 시술을 마무리할 수 있다. 

시술 범위도 다양한 편으로 얼굴 전체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 


얼굴, 목 등 주름이 심한 부위뿐만 아니라 피부가 얇은 눈 주변, 입 주변, 이마 등 여러 부분에 시술을 할 수 있다.


최종환 원장은 “다만 시술 전 피부 타입과 노화 정도를 체크하고 세밀한 계획을 세워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따라서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본인 상태에 적합한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이 좋으며,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에 따라 시술 횟수, 강도 등을 조절하는 맞춤 시술을 진행해야 시술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28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23일 병원계 이모저모①]고려대, 강동경희대, 일산백, 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