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스닥 상장기업 더 뷰티 헬스 컴퍼니의 주력 브랜드 ‘하이드라페이셜’이 국내에 본격 진출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8월 한국법인이 설립되면서 하이드라페이셜 글로벌 투어 행사 ‘글로우볼루션’이 지난 11월 10~11일 개최됐다.
글로우볼루션은 뉴욕, 파리, 런던, 베이징, 도쿄 등 세계 각국의 주요 도시에서 하이드라페이셜을 체험,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성공적으로 개최를 마쳤다.
양일에 걸쳐 소비자 세션, 전문가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 행사에서는 실시간 Q&A와 피부관리 노하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에 이번 행사에 참석한 휴먼피부과 청라점 홍원규 원장과 진행한 인터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Q1. 국내 정식 론칭한 하이드라페이셜의 글로우볼루션 행사에 참가한 소감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드라페이셜이 드디어 뷰티 강국인 한국에 론칭하게 돼 기쁘며,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로우볼루션 행사에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됐다.
앞으로 하이드라페이셜이 국내 미용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K-뷰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아 시술자 입장으로서 기대하는 바가 크다.
Q2. 기존 시중의 시술과 비교해 하이드라페이셜만의 강점이나 특징은?
하이드라페이셜은 그 자체만으로도 Originality를 지니고 있다.
오리지널 장비이므로 기술력, 효과 등에 대한 만족도가 기본적으로 높다. 브랜드 자체의 정체성, 그들이 진행하는 마케팅 등의 효과까지 온전히 누릴 수 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팁이 다양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레벨 컨트롤과 부스터가 있기 때문이다.
다른 레이저 시술과 하이드라페이셜을 함께 진행할 때 각 시술의 효과를 더 극대화할 수 있다.
물론 단독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효과가 있지만 다른 리프팅, 스킨부스터 시술 등을 병행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가 있다.
Q3. 하이드라페이셜로 환자 맞춤 시술이 가능한 이유는?
하이드라페이셜은 시술자의 주관대로 혹은 정해진 방법대로 일률적으로 진행하는 시술이 아니다.
커스터마이징을 구현해내기 때문에 환자 피부 타입과 상태별 맞춤으로 시술을 할 수 있다.
각질이나 노폐물 제거에 대한 미세한 레벨 컨트롤이 가능하여 개인별 1:1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부스터를 통해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각자 다른 피부 고민도 개선할 수가 있어서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 적용할 수 있다.
Q4.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 중 추천할 만한 것은?
병원마다 보유하고 있는 장비가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과 상담을 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다.
리프팅 시술을 했을 때 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데 하이드라페이셜을 통해서 각질 제거와 충분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한 뒤에 리프팅을 하게 되면 즉각적인 광채와 화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칙칙한 피부톤에 노화가 고민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이드라페이셜 자체만으로는 30분 간 관리가 가능한데 더 높은 효과를 위해서는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고 개인별 피부 고민에 맞는 레이저 시술을 통해서 피부를 개선해볼 수도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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