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드라페이셜, 하이드라페이셜코리아 론칭 기념 ‘글로우볼루션 코리아’ 진행
  • 기사등록 2022-11-08 13:48:20
  • 수정 2022-11-09 10:24:24
기사수정

하이드라페이셜이 하이드라페이셜코리아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11일 스페이스 라드 (Space R.A.D)에서 ‘글로우볼루션(GLOWVolution) 코리아 with 하이드라페이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드라페이셜 글로벌 투어 행사

글로우볼루션은 뉴욕과 도쿄, 런던, 파리, 베이징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하이드라페이셜의 글로벌 투어 행사로, 하이드라페이셜을 체험, 경험할 수 있다.


‘Glow with Confidence(광채 자신감)’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우볼루션 코리아는 저녁 시간 HCP를 대상으로 한 전문가 세션과 소비자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가 세션

우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전문가 세션에는 피부 미용 분야 저명인사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10일(목)에는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보스피부과 김홍석 원장, 휴먼피부과 청라점 홍원규 원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11일(금)에는 에스테틱의원 원장을 대상으로 서희원의원 서희원 원장과 디의원 전다희 원장, 메이린의원 압구정점 박현준 원장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 참여 행사도 진행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소비자 참여 행사인 토크 콘서트와 다과 및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크 콘서트는 광채 자신감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10일(목)에는 피부과 전문의인 보스피부과 김홍석 원장과 포레피부과 이하은 원장이 함께하며, 11일(금)에는 서희원의원의 서희원 원장과 디의원의 전다희 원장이 패널로 참여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 예고

이외에도 하이드라페이셜의 광채와 광채 자신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참여자를 위한 다과 및 식사도 준비할 예정이다.


하이드라페이셜코리아 관계자는 “하이드라페이셜코리아 런칭을 기념한 행사로, 전문가를 위한 강연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며, “컨수머와 HCP를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마케팅을 게획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우드 광채로 잘 알려진 하이드라페이셜은 24년간 기술 및 장비 개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 브랜드로 전 세계 약 90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


지난 8월 설립한 한국 법인과 11개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포함해 전 세계 16개 국가에 다이렉트로 진출해 있으며, 명실상부 하이드라덤어브레이젼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마이크로덤어브레이션에서 첫 번째로 특허와 34개의 특허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24개의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대표 상품인 엘리트MD는 FDA, EU, KFDA에서 허가받은 장비로, 한국은 3등급 의료용 삭피 장치로 색소, 가는 주름, 피부 불순물 제거 장비로 분류돼 있다.


30분간 3단계로 진행되는 심플한 관리로 즉각적인 광채를 얻을 수 있으며, 통증과 불편함, 다운타임이 없는 환자 친화적인 시술로 잘 알려져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27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