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방메디컬, 엘라스티 PDO실 세미나 개최 - 이론강의+핸즈온 트레이닝 구성
  • 기사등록 2022-08-09 14:41:53
기사수정

동방메디컬이 지난 7월 30일 삼성동 창피부과에서 대한피부과의사회 대회원 술기교육에서 주최하는 ‘피부과 전문의의 차이나는 클라스’(PDO 실을 이용한 안면윤곽 교정술)세미나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창피부과 김창식 대표원장이 피부과의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엘라스티 PDO 실(라인, 포르테 픽스, 포르테 더블)을 이용한 안면윤곽 교정술에 대한 이론강의와 핸즈온 트레이닝을 받는 세션으로 구성,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대한피부과 의사회 김재홍 교육이사 및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의 피부과 전문의 13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2건의 라이브 데모도 이어졌다.



김창식 원장은 “실을 이용한 시술은 오래 유지해줄 수 있는 실의 강도와 실의 형태가 중요하고, 무엇보다 얼굴 형태와 노화 진행정도에 따른 디자인이 중요하다.”며, “실의 제조공정과 품질도 시술 결과에 큰 차이를 가져온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점에서 동방메디컬 엘라스티 실은 우수한 안전성과 품질력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동방메디컬 마케팅팀 김기현 대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김창식 원장의 오래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였다.”며, “최근 20~30대들도 자기관리 목적으로 미용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만큼, 동방메디컬도 젊은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필러뿐만 아니라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환자와 선생님들의 니즈에 맞게 연구,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실 이외에도 다양한 실을 개발/생산하고 있어 앞으로도 의료진들이 효과적인 시술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방메디컬이 자체 개발한 녹는 실(PDO : 안면흡수성봉합사)은 레이저, 보톡스와 함께 복합적으로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이 가능하며, 미국 FDA 승인, 유럽CE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특히 엘라스티는 습기에 취약한 제품특성을 고려해 멸균과정에서 니들 튜브와 봉합사에 흡수된 수분을 기술적으로 제거하는 공정을 적용해 기술력과 유효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12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