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신신제약, 쥴릭파마코리아,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등록 2022-08-03 06:00:03
기사수정

동아제약, 신신제약, 쥴릭파마코리아,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은 다음과 같다. 


◆동아제약, 피임제 인스타그램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 피임제 인스타그램 채널 ‘myvlar.meliane(마이보라.멜리안)’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 마이보라, 멜리안 등을 필두로 피임 및 피임약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여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여 많은 분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신제약, 신신에어파스F 2022 수원삼성블루윙즈 에디션 출시

신신제약이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협업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 2022 수원삼성블루윙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신신제약과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인연을 기념한 네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축구팬들의 투표를 통해 3년 연속 K리그 반장으로 선정된 수원의 마스코트 ‘아길레온’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축구가 11명의 선수가 뛰는 것을 모티브로 아길레온의 다양한 포즈를 담은 총 11개의 디자인을 출시해 축구팬들에게 고르고 모으는 재미를 제공한다.

신신에어파스F는 스포츠, 야외활동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삔데, 멍든데 등 급성 통증에 효과적인 제품이며, 프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동호회나 개인 활동 등 일반인도 운동 중 통증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과 축구의 명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만난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올 여름 K리그를 더욱 뜨겁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의 스포츠 이미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축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쥴릭파마, 창립 100주년 기념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건강키트 기부

쥴릭파마코리아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건강키트 1,000 세트를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에 기부하고, 지난 7월 25일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건강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쉽게 접하기 힘든 취약한 계층의 어르신들을 위해 쥴릭파마의 헬스케어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는 비전에 따라 마련됐다.

이번 건강키트는 뭉침케어 젤, 마스크, 덴탈 제품 등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쥴릭파마 커머셜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 배한준 대표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쥴릭파마 10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기부 외에도 헌혈, 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실천 등 쥴릭파마의 ESG 경영을 반영하는 활동들에 쥴릭파마 직원들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창립1세기를 뜻깊게 기념하고 있다. 쥴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며 또다른 지속가능한 100년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올바이오파마, 메트포르민 서방정 ‘글루코프리’ 출시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박승국, 정승원)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알약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글루코프리서방정(500mg, 750mg, 1000mg)’을 출시했다.

글루코프리서방정(성분명 메트포르민) 식이요법 및 운동요법을 통해 혈당 조절이 충분치 않은 제2형 당뇨병 성인 환자를 위한 1차 치료제로, 한올바이오파마가 지난 2007년 출시한 ‘글루코다운오알 서방정’의 후속 개량 제품이다.

한올바이오파마 한승수 개발 본부장은 “한올바이오파마는 기술연구소의 오랜 서방제제 개발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제사이즈를 줄인 신제품들을 개발하여 환자들의 복용 편의성과 복약 순응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작아진 글루코프리서방정을 통해 당뇨 치료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10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