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류한의원 대전점, 체질별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 론칭
  • 기사등록 2022-05-06 15:04:54
  • 수정 2022-05-07 21:54:17
기사수정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하지만,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신체에 무리가 오거나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다시 이전의 몸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일맥한의원 대전점이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류한의원 대전점으로 오픈하면서 ‘플로우(flow) 다이어트’를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3만명 이상의 다이어트 환자데이터를 기반으로 비만에 이르게 한 원인을 찾아 치료하고, 흐트러진 삶의 흐름과 몸의 균형을 되찾아 성공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류한의원에 따르면 △생애주기 진단 △증상별 진단 △한의학적 진단 △신체적 진단 △기능적 진단 등 플로우 5단계 진단 등을 통해 비만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한다.


진단 결과를 통해 비만 유형은 총 5가지 유형(스트레스 폭식형·과식/대사증후군형·과로/수면부족형·호르몬 불균형·비위 기능저하형)으로 분석한다.


플로우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비만 유형에 따라 류비탕과 리톡스탕약, 밸런스침치료 등 커스터마이징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다이어트를 위한 탕약은 대표원장이 직접 검증된 친환경 약재만을 사용해 조제한다.


류한의원 류현신 대표원장은 “비만은 단순하게 체지방량 증가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 오랜 기간 잘못된 생활 습관 누적과 심리적인 불안감, 과도한 스트레스 등이 자리 잡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은 면접과 결혼, 상견례 등 중요한 날을 위한 원데이 다이어트부터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플로우 다이어트는 표면적인 치료만이 아니라 수면 아래 원인을 분석해 비만을 해결해준다.”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94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