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티일렉스, 휴대용 물치실 ‘홈덴트C’ 구강세정기 출시…기간 한정 할인 행사도 진행
  • 기사등록 2022-04-21 14:59:26
기사수정

생활가전 브랜드 ‘비티일렉스’가 휴대용 물치실이 가능한 구강세정기 ‘홈덴트C’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홈덴트C’는 치아 사이, 치주포켓 등 일반 칫솔질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입안 구석구석의 세균과 이물질을 제거해, 깔끔하게 입안을 관리해 주는 구강 관리 제품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120g의 가벼운 무게,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용 물치실로도 제격이다.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OLED 디스플레이가 구성돼 있으며, 배터리 잔량이 표시돼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총 4가지(소프트, 미디움, 스트롱, 펄스) 세정 모드와 1~10단계의 세기 조정이 가능한 D.I.Y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내 잇몸 상태에 딱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셀프치석제거기 시장 내 동급 최고 사양인 분당 1,800회 이상의 맥동 수류(물줄기가 끊어져 나오는 형태)를 통해 강력한 세척력을 구사하여, 깔끔하고 개운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IPX7 등급을 획득한 완전 방수 제품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구강 세정 시 물이 부족하지 않도록 280mL 대용량 물통을 적용했다.


비티일렉스는 홈덴트C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홈덴트C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치아부터 혓바닥까지 ALL-CARE 할 수 전용 제트팁 4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티일렉스 관계자는 “지난 2월 비티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한 홈덴트C는 교정 혹은 임플란트를 하고 있는 분들은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가족, 연인, 친구 등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며, “홈덴트C로 완벽한 구강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무선 휴대용 구강세정기 홈덴트C는 비티글로벌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91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