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건타민, 설맞이 ‘식물성 영양제 3종 세트’ 34% 할인 이벤트 진행 - 총 2개월 분 최저가 구매 등
  • 기사등록 2022-01-17 11:50:06
기사수정

코로나19가 2년 간 장기화되면서 개개인의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도 지속되고 있다. 


신년을 맞아 덕담을 주고받으면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또한 건강이다. 


다가오는 설 연휴 또한 평소와 달리 건강과 관련된 선물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비건 인증 비타민 브랜드 ‘비건타민(VEGANTAMIN)’이 신년 및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해 설 선물로 ‘비건타민 식물성 영양제 3종 세트’를 최대 34%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식물성 영양제 3종 세트는 비건타민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식물성 비타민 D3 2000UI’,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이다. 


총 2개월 분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비건타민의 식물성 영양제는 환경에도 착하고 동물에게도 착한 비건 제품이며,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동물 성분이 아닌 오로지 식물 성분만으로 설계됐다. 


이에 섭취 후 속 불편감 없이 소화 흡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것을 돕는다. 


회사측에 따르면 모든 제품은 오로지 국내 생산만으로 진행되며,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Non-GMO 제품이다. 


화학 부형제와 합성 첨가물 등이 없는 식물 기반 영양소들로만 채워 순하고 착한 성분들로 성분에 민감한 임산부를 비롯한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제품은 하루 1포 3정 섭취를 하면 되며, ‘알티지 오메가3’는 하루 2캡슐 섭취로 건강을 챙겨볼 수 있다. 


또한 식물성 비타민 D3 2000UI는 하루 1정 섭취로 일일 권장 섭취량의 충분한 보충이 가능하다. 


비건타민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제품들은 무부형제를 넘어 100% 자연유래 성분만을 기반으로 하여 성분 고민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영양제이다.”며, “새해를 맞이하고, 설날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설 선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건타민의 식물성 영양제 3종 세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7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