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논 메디칼, RSNA 2021서 미래 AI 기술 통합한 혁신브랜드 ‘알티비티(Altivity)’ 공개 - 한층 더 풍부해진 버츄얼 뮤지엄 경험 제공
  • 기사등록 2021-11-28 00:10:03
기사수정

캐논 메디칼 시스템즈 코리아(이하 캐논 메디칼)가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21년 북미방사선학회(RSNA)에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버츄얼 뮤지엄을 선보인다.
캐논 메디칼은 버츄얼 뮤지엄 내 CT, 초음파 MR, 중재적시술장비(Angiography), X-ray 및 헬스케어 IT를 소개하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버츄얼 뮤지엄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해 가상 플랫폼으로써는 최고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I 혁신 브랜드 ‘알티비티(Altivity)’ 공개
캐논 메디칼은 이번 버츄얼 뮤지엄에서 AI 혁신 브랜드 ‘알티비티(Altivity)’도 공개한다.
캐논의 머신러닝, 딥러닝 기술을 통합하고 미래의 AI 기술들을 다루기 위한 통합 브랜드 알티비티는 정보에 입각한 의료, 신속하고 맞춤화된 치료,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제공을 통해 의료 AI 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캐논 메디컬 특별 세션
이번 RSNA 2021 기간에는 캐논 메디컬 특별 세션도 진행된다.
‘오늘날 영상의학과에서 AI의 현황’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세션은 라운드테이블 미팅의 형태로 12월 1일 오후 10시(한국시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엘로이 스티겔(EloitStiegel, MD, Maryland School of Medicine), 피터 창(Peter Chang, MD, UCI School of Medicine)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영상의학과에서 사용하기 위한 AI 기반 기술들이 많아진 현재 상황에서 실제 영상의학과 내 AI의 이점과 현황에 대해 재정적, 기술적, 임상적 측면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새로운 혁신브랜드 및 특별 세션 외에도 심장 CT 스캔을 위한 초고화질 해상도 딥 러닝 재구성 기술 ‘피크(PIQE, Precise IQ Engine)’, 업계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로 임상의가 미세한 세부사항을 파악하기 용이한 올 뉴 12"×16" 고화질 (Hi-Def) 이미징 검출기 등 새로운 솔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 김영준 대표는 “RSNA는 국내 의료진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국제 학술대회 중 하나인 만큼 캐논의 신제품과 AI 신기술을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한국 법인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버츄얼 뮤지엄)은 11월 29일(한국시간)에 오픈되며, VIP 미팅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 가능하다.
실시간 채팅으로 원하는 내용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한국 고객의 경우 캐논 메디칼 한국 법인에서 상담을 지원한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63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