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병원경영학회, 2021 온라인 춘계 학술대회 개최 - 포스트 코로나, 병원경영 전략의 진화
  • 기사등록 2021-06-03 00:26:02
기사수정

한국병원경영학회가 오는 6월 4일(금) 13시~17시 30분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331호에서 2021 춘계학술대회를 개최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포스트 코로나, 병원경영 전략의 진화를 주제로, 관련 학계, 병원경영계 및 정책당국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포스트 코로나, 병원경영 전략의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코로나 유행을 통해서 제기된 병원경영 전략의 변화 과제들을 돌아보고 그간의 연구 성과와 최신 지견을 토대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미래전략에 대해 활발히 논의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병원의 운영 전략, ▲미래를 위한 병원의 도약, ▲디지털 뉴딜과 스마트병원 등 3개의 심포지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규 한국병원경영학회장은 “이번 춘계학술대회 개최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예상되는 병원 경영전략의 미래지향적 진화를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gabinlive.com/kshm 해당 접속링크를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등록비는 무료이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25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