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이처스필드, 서울시립트레이닝센터과 성동장애인복지관에 생활용품 기부 - 더모자이크, 다솔, 나들이, 오케이방역, 헤븐컴퍼니, 밝은한의원, 해온한의…
  • 기사등록 2020-12-23 01:45:55
기사수정

네이처스필드와 더모자이크가 함께 주최하고 (주)다솔 (주)나들이, (주)오케이방역, 헤븐컴퍼니, 밝은한의원, 해온한의원(천호점) 등이 동참한 가운데 지난 12월 18일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오전에 노숙인들에게 재활과 알코올중독치료 생활관 운영 및 급식 제공을 하는 서울시립 트레이닝센터를 통해 올해만 두 번째 방문하여 나눔을 진행했고, 오후에는 장애우들에게 프로그램과 일자리를 제공하며 케어하는 성동 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티끌 모아 태산’처럼 모아진 생활용품은 스프레이 피존, 핸드타월, 칫솔 치약 호호클린 방역소독수 손소독제 바디미스트 기능성화장품 천연샴푸 등 약 1,105만원 상당이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로 확산세가 커진 만큼 서울시 성동구는 코로나 대응 3단계가 시행 중이어서 출입 시에 철저히 방역수칙을 지켰다. 영하 6도였지만 나눔에 대한 따스한 마음을 담아 이날 시설 안에서가 아니라 출입구 밖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시립 비전트레이닝센터장은 “코로나로 지원과 찾아와 주는 이들이 적은 이때 마음을 모아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며 센터와 노숙자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이다”고 밝혔다.

성동 장애인복지관장은 “추운겨울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며 한번이 아니고 두 번째 만남이 더 감사하고 뜻이 있다며 장애우와 지역 소외계층에게 잘 나눔을 하겠다”고 말했다.

네이처스필드 이종우대표는 “하나의 돌은 버려지지만 버려지는 돌들이 모이면 아름다운 작품도 되고 울타리도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미약하지만 뜻있는 사업체들과 단체들에 동참할 것을 요청했다”며, “성탄절이 코 앞인데 코로나로 위축되고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성탄의 기쁨과 소망이 되기를 바라고 나눔을 통해 가장 기본적인 먹을 것과 잠자리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작지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94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23일 병원계 이모저모①]고려대, 강동경희대, 일산백, 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