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사]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조치흠 동산병원장 외
  • 기사등록 2019-09-03 15:46:56
기사수정

◆동산병원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장 조치흠 교수
조치흠(산부인과) 병원장은 1987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경북대 의학박사, 미국 에모리대학교 및 스탠퍼드대학교 연수, 동산병원 산부인과장, 암연구소장, 암센터장, 로봇수술센터장, 동산의료원 연구처장, 개원준비단 부단장, 기획정보처장을 역임했다.
▲경영전략처장 금동윤 교수
금동윤(흉부외과) 경영전략처장은 1988년 경북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박사, 미국 하버드의대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연수, 계명의대 교무과장, 동산병원 흉부외과장, 집중치료실장, 응급의료센터장, 제2진료부원장, 수술센터장을 역임했다.
▲비서실장 남창욱 교수
남창욱(심장내과) 비서실장은 1996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박사, 일본 도요하시 심장센터 및 미국 스탠퍼드대학교 연수, 동산의료원 기획차장, 기획부처장을 역임했다.
▲감사실장 김해국
김해국 감사실장은 1986년 동산의료원에 입사하고 고객관리팀장, 기획예산팀장, 구매팀장, 새의료원건립추진본부 단장 및 부장, 경영지원차장, 경영지원부처장, 관리처장을 역임했다.
▲기획조정실장 정우진 교수
정우진(소화기내과) 기획조정실장은 1994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박사,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및 하버드대학교 연수, 동산병원 심사실장, 응급의료센터장, 동산의료원 전산차장, 전산정보부처장, 의료혁신실장을 역임했다.
▲교육수련실장 김준형 교수
김준형(성형외과) 교육수련실장은 1994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박사, 미국 텍사스대학 MD앤더슨 암센터 연수, 동산병원 국제의료센터장, 임상연구보호센터장, 동산의료원 감사실장을 역임했다.
▲의료질관리실장 백성규 교수
백성규(대장항문외과) 의료질관리실장은 1997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석사,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연수, 동산병원 대장항문외과 분과장, 응급의료센터장을 역임했다.
▲진료부원장 한성욱 교수
한성욱(심장내과) 진료부원장은 1992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계명대 의학박사, 미국 인디애나대학교 및 Central Utah Clinic 연수, 현재 동산병원 내과장, 심혈관연구소장으로 활동 중이다.
▲행정부원장 겸 수술센터장 박남희 교수
박남희(흉부외과) 행정부원장 겸 수술센터장은 1992년 계명의대를 졸업하고 영남대 의학박사, 미국 Forum Health 연수, 동산병원 흉부외과장, 동산의료원 기획차장, 감사실장, 경영지원처장을 역임했다.
▲간호부원장 최연숙
최연숙 간호부원장은 1982년 동산간호전문대학을 졸업하고 계명대 의료경영석사, 동산병원 심사팀장, 병동간호1팀장, 간호교육행정팀장, 간호본부장을 역임했다.
▲의학도서관장 박원균 교수
박원균(의학교육학교실) 의학도서관장은 1982년 경북의대를 졸업하고 전북대 의학박사, 미국 콜로라도주립대학교 연수, 계명의대 생리학교실 및 의학교육학교실 주임교수, 학생과장, 교무과장, 뇌연구소장, 대학원 의학과장을 역임했다.
▲심뇌혈관질환센터장 이창영 교수 / 신경외과
▲경영전략부처장 김유철 교수 / 안과
▲기획조정부실장 진규복 교수 / 신장내과
▲연구부장 류영욱 교수 / 피부과
▲행정부장 임순호 / 행정부
▲간호부장 박숙진 / 간호부
▲집중치료센터장 박재석 교수 / 호흡기내과
▲응급의료센터장 전재천 교수 / 응급의학과
▲국제의료센터장 류남희 교수 / 진단검사의학과
▲진료협력센터장 김상현 교수 / 류마티스내과
▲임상시험센터장 장병국 교수 / 소화기내과
▲교수연구지원센터 전자현미경실장 정혜라 교수 / 병리과
▲병리학교실 주임교수 겸 병리과장 권선영 교수 / 병리과
▲약리학교실 주임교수 장정희 교수 / 약리학교실
▲의료인문학교실 주임교수 이중정 교수 / 의료인문학교실
▲신경과학교실 주임교수 겸 신경과장 손성일 교수 / 신경과
▲이비인후과학교실 주임교수 겸 이비인후과장 여창기 교수 / 이비인후과
▲치과학교실 주임교수 겸 치과장 황상희 교수 / 치과


◆대구동산병원
▲기획실장 남성일 교수 / 이비인후과
▲특수진료실장 최병희 교수 / 마취통증의학과
▲감염관리실장 현미리 교수 / 감염내과
(이상 9월 1일자)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22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