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1천만원 구세군 자선냄비본부에 기탁…2015년부터 사회공헌활동 진행 -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 Love in the bottle’ 캠페인
  • 기사등록 2019-03-21 02:51:14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이 지난 2018년 12월부터 약 2달간 저소득측 심장병 환우를 후원하는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Love in the bottle’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Established Medicines: EM) 사업부가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임직원 및 의료진들이 심장병 환우를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작성하면 한국화이자제약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인들은 캠페인 사이트 접속을 통해, 임직원들은 지난 연말 명동 사옥에서 진행된 캠페인 기념 사내 행사를 통해 참여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지난 18일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사무총장 곽창희)에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위한 기부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화이자제약 화이자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Established Medicine: EM)  사업부문 대표 이혜영 부사장,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 곽창희 사무총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캠페인을 통해 작성된 희망메시지를 살펴보고 기부금을 통한 환우 지원 활동을 공유했다.

한국화이자제약 화이자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Established Medicine: EM) 사업부문 대표 이혜영 부사장은 “만성질환 및 심혈관계 치료제 분야 선도 기업으로 의료인 및 임직원들과 합심해 심장병 환우들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것에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불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99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