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보조생식학회 제33차 학술대회…회원들 대거 참석 ‘눈길’
  • 기사등록 2019-03-05 08:00:02
기사수정

대한보조생식학회(회장 김석현, 서울대병원 산부인과 교수)가 지난 2월 24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임상 제1, 2강의실에서 제33차 학술대회를 개최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당초 예상 및 사전 등록보다 약 1.5배 이상 더 참석하면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처럼 예상보다 많은 회원들이 대거 참석하면서 강의장 뒤에 서서 강의를 듣는 회원들은 물론 초록이 일부 부족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에 학회에서는 회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의 노력을 하면서 불편을 최소화했다.

본지와 단독으로 만난 김석현 회장은 “좋은 주제와 프로그램을 회원들이 확인하고 높은 참여를 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학술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회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는 ▲Bench to Clinics, ▲Male Infertility, ▲Clinical Controversies, ▲Reproductive Surgery 등 4개 세션으로 나뉘어 13개 주제 발표 및 토론으로 진행됐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96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