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신경의학회 추계학술대회 ‘항 노화와 신경퇴행질환’ 조명
  • 기사등록 2018-12-19 09:00:00
기사수정

대한노인신경의학회(회장 한설희, 건국대병원 의료원장)가 지난 15일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연구혁신센터에서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항 노화와 신경퇴행질환’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학술대회는 노화의 포괄적 평가, 노화의 생물학적 기전, 항 노화 치료법의 임상적 적용 등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하는 교육의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분야 전문가분들을 초청해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회원들의 지식 갈증을 풀어내고 환자들의 요구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Tip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본지와 단독으로 만난 한설희(사진 가운데) 회장은 “눈앞에 다가온 인생 100세 시대, 젊은이 못지 않은 활력과 기량을 유지시키는 것은 우리 자신을 포함한 모든 인류의 소망일 것이다”며, “이번 학술대회가 항 노화와 신경퇴행질환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는 학술 토론의 장은 물론 회원들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친목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 “인생 백세시대를 맞아 노인의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우리 학회가 앞서나갈 수 있도록 회원들의 동참을 호소한다”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87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