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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메디톡신·뉴라미스 ‘2018 세계일류상품’ 동시 선정 - 세계 4번째 개발 ‘메디톡신’, 자체 개발 ‘뉴라미스‘ 우수성 인정받아
  • 기사등록 2018-11-30 02: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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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기대감이 높아졌다.

메디톡스는 지난 11월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된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가 ‘2018 세계일류상품’에 동시에 선정됐다.


메디톡신(수출명:뉴로녹스)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4번째로 개발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2006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현재 약 60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메디톡스만의 R&D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로 확보한 압도적인 국내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일본, 태국, 이란, 브라질 등 여러 국가에서 시장점유율 상위권을 차지, 명실상부한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자리매김했다.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전 세계 22개국에서 시판허가를 받아 판매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2013년 제품 출시 이후 5년 만에 8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메디톡스 주희석 전무는 “이번 선정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3종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한 메디톡스의 우수한 R&D역량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이다”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해 빠른 시일 내에 메디톡스가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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