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차타고 농촌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 기사등록 2018-05-11 09:00:01
기사수정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이하 농어촌공사)가 코레일관광개발과 협업해 4월부터 11월까지 농촌체험휴양마을(이하 체험마을)과 지역관광자원을 엮은 ‘농촌관광 기차여행’ 상품 25종을 출시해 운영한다.


기차여행 상품에 포함된 마을은 전국의 우수 농촌체험마을 중 체험자원의 상품성, 인근 관광자원, 철도망 접근성 등을 종합 검토해 선정됐다.


이번에 준비된 기차여행 코스는 총 25종으로, 대전, 경기 가평, 강원 강릉, 충북 단양, 전북 완주, 경남 남해 등이 준비됐다. 


농촌관광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호에 맞는 맞춤형 상품 운용을 위해 여름 휴가철 숙박 상품, 특별열차 활용 상품, 지방출발 상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수도권에서 출발하는 기본코스 외에도 일부 지방에서 출발하는 코스, 5대벨트 관광열차, E-train 교육열차, 국악와인열차 등을 활용한 특별 코스와 여름휴가 맞춤형 숙박 코스도 추가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휴가 시즌에 맞추어 기차를 타고 농촌으로 휴가를 갈 수 있도록, 기차여행 상품 25종 중 일부를 숙박형 상품으로 코스를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바다나 계곡을 코스에 포함한 농촌 체험형 숙박상품으로, 교통 체증을 피하고 농촌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은 여행 수요자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 및 상품 구매는 상품 출발일자 한 달 전부터 4일전까지 가능하며, 상품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1544-77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5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의료지원단, 대구·경북지역 지원 나서…고려대, 세브란스, 의협, 간협, 간무협 등
  •  기사 이미지 ‘코로나19’ 의료계는 변화 중…환자 및 병원직원, 대내·외 안전 강화 등 추진
  •  기사 이미지 [힘내라 의료계]코로나19 응원·후원·기부 줄이어1…대학병원에 이어지는 기부 행렬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