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하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한 번에 여러 가지 기능 및 기능성 성분을 담은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여러 개의 제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무엇보다 편리하기 때문이다.
◆선풍기에 공기청정기를 더하다, 다이슨 ‘다이슨 퓨어 쿨’
‘멀티’가 가장 두드러진 제품군은 바로 가전제품이다.
영국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다이슨’에서 내놓은 ‘다이슨 퓨어 쿨’은 선풍기와 공기청정기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슨 퓨어 쿨’은 기존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다이슨의 시그니처 제품인 날개 없는 선풍기에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를 접목해 더위와 미세먼지를 함께 잡을 수 있다.
또 겨울철에는 바람 세기를 가장 약한 단계로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한 올인원 스킨케어, 헤라 옴므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화장품도 멀티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 인기다.
최근 헤라 옴므가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까지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제품인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를 선보였다.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선보인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 등 각 단계를 모두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하고, 미백과 안티에이징 개선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3가지 영양소 함유…멀티비타민도 인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오메가-3(EPA/DHA)까지 더해 세 가지 필수영양소를 모두 함유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를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매일 꼭 필요한 영양소를 따로 챙겨 먹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여러 가지 성분을 한 번에 충족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이 앞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